CONTENTS
- 1.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사연
- 2.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처벌 수위
- -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감경 요소
- 3.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변호
- -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음”
- -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형사 처벌 전력이 없음”
- 4.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판결
1.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사연
인천변호사추천을 해달라며 본 사무소를 방문해주신 의뢰인의 사연입니다.
의뢰인은 술을 마시고 한 순간의 실수로 폭행죄를 저질렀다고 하셨는데요, 피해자와 합의에 이르지 못해 징역형을 선고 받을 것 같다며 두려워하고 계셨습니다.
인천변호사추천으로 배정된 변호사는 의뢰인의 사연을 자세히 들어봤는데요, 그 내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의뢰인은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있었다는데요, 그러던 중 의뢰인의 아내가 술자리에 잠깐 들렀다고 합니다.
다 같이 재밌게 놀던 중 친구 중 한 명이 아내에게 계속해서 짖궂은 장난을 쳤다는데요,
분위기를 망칠까 참고 있던 의뢰인은 술을 많이 마신 탓에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고 친구를 폭행하고 말았습니다.
의뢰인은 손으로 친구의 머리채를 잡아 당기고, 팔뚝과 어깨를 때리며 목을 조르는 방식으로 폭행을 가했다고 합니다.
의뢰인은 이 때문에 인천변호사추천을 받아 징역형을 방어하고자 하셨습니다.
2.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처벌 수위
인천변호사추천을 받으신 의뢰인은 🔗폭행죄를 저질렀는데요, 폭행죄의 경우 반의사불벌죄로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표하면 처벌 할 수 없는 범죄입니다.
하지만 의뢰인 사건 피해자는 의뢰인에 대한 엄벌을 탄원하며 의뢰인과 합의를 거절했기에 아래 수위의 처벌을 받게될 위기에 놓여 있었습니다.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감경 요소
인천변호사추천을 받으신 의뢰인을 위해 폭행죄의 감경 요소를 살펴 봤는데요,
폭행죄의 경우 ▲우발적으로 폭행죄를 저지른 경우 ▲폭행 정도가 경미한 경우 ▲범행을 한 사실에 참작할 사유가 있는 경우 ▲자수를 한 경우 ▲진지한 반성을 하는 경우 ▲형사처벌 전력이 없는 경우가 감경 요소로 적용되고 있었습니다.
3.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변호
인천변호사추천을 받으신 의뢰인을 위해 인천변호사는 감경 요소를 들어 다음과 같이 변호에 나섰습니다.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음”
인천변호사추천을 받으신 의뢰인을 위해 인천변호사는 의뢰인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의뢰인은 한 순간의 실수로 피해자에게 피해를 줬다는 점에 대해 처절하게 반성하고 자책하고 있습니다.
의뢰인은 이번 사건에 대해 반성의 마음을 담아 자필 반성문을 제출하기도 했습니다.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형사 처벌 전력이 없음”
인천변호사추천을 받으신 의뢰인을 위해 인천변호사는 의뢰인이 형사 처벌을 받은 전력이 없음을 강조했습니다.
의뢰인이 이번 사건에서 폭행죄를 저지른 것에 대해서는 비난 받아 마땅하나 의뢰인은 이제껏 단 한 번도 형사 처벌을 받은 적이 없는 초범입니다.
의뢰인은 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행위를 하지 않겠다고 굳게 다짐하고 있어 재범의 여지가 없습니다.
4. 인천변호사추천 받으신 의뢰인 판결
인천변호사추천으로 변호를 받은 의뢰인에 대해 법원은 경미한 벌금형을 선고했습니다.
의뢰인은 폭행죄를 저지르고 피해자와 합의에도 이르지 못해 징역형 선고가 예상되는 상황이었는데요,
인천변호사추천을 받아 조력을 구했기에 이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인천변호사는 의뢰인 사건에 맞는 감경 요소들을 분석해 사건에 유리한 결과를 이끌도록 대응하고 있습니다.
인천🔗형사전문변호사 추천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상담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