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 1. 군산형사변호사를 찾아온 의뢰인
- - 군산형사변호사를 찾아오게 된 경위
- - 군산형사변호사가 알려주는 사건 관련 법령
- 2. 군산형사변호사의 조력사항
- - 군산형사변호사, 의뢰인이 초범인 점 주장
- - 군산형사변호사, 의뢰인이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점 주장
- - 군산형사변호사, 피해자들이 의뢰인의 선처를 바라는 점 주장
- 3. 군산형사변호사의 도움으로 사기죄에 집행유예 받아내
- - 군산형사변호사 조력 결과, 집행유예
1. 군산형사변호사를 찾아온 의뢰인
군산형사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신 의뢰인은 범죄 조직에 가담하여 돈을 송금받아 피해자들에게 고소당하여 처벌 방어가 필요한 상태였습니다.
군산형사변호사를 찾아오게 된 경위
의뢰인은 군산형사변호사에게 사기죄 고소를 당하게 된 경위를 설명하였습니다.
의뢰인은 가짜 사이트를 운영하는 운영자에게 사이트를 홍보해달라는 요청을 받고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홍보를 통해 피해자를 가짜 사이트로 유도한 뒤, 회원가입을 하고 돈을 입금하면 재테크로 큰돈을 얻게 해주겠다고며 피해자를 기망하였습니다.
이렇게 의뢰인은 피해자들에게 돈을 편취하였고, 운영자와 수익을 나누어 가졌습니다.
이에 화가 난 피해자들이 의뢰인을 사기죄로 고소하여 처벌 방어를 위해 군산형사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였습니다.
군산형사변호사가 알려주는 사건 관련 법령
■ 군산형사변호사가 알려주는 사건 관련 법령
▶ 형법 제114조 (범죄단체 등의 조직)
사형, 무기 또는 장기 4년 이상의 징역에 해당하는 범죄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또는 집단을 조직하거나 이에 가입 또는 그 구성원으로 활동한 사람은 그 목적한 죄에 정한 형으로 처벌한다. 다만, 형을 감경할 수 있다.
▶ 형법 제347조 (사기)
사람을 기망하여 재물의 교부를 받거나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한 자는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형법 제347조의 2 (컴퓨터 등 사용사기)
컴퓨터 등 정보처리장치에 허위의 정보 또는 부정한 명령을 입력하거나 권한 없이 정보를 입력, 변경하여 정보처리를 하게 함으로써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취득하게 한 자는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2. 군산형사변호사의 조력사항
군산형사변호사는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들었던 내용을 토대로 구체적인 전략을 세운 후, 주장하였습니다.
군산형사변호사, 의뢰인이 초범인 점 주장
군산형사변호사는 의뢰인이 범죄 전력이 없는 초범인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오랜 기간 직장을 다니며 성실하게 생활하고 있는 사회의 구성원입니다.
군산형사변호사는 의뢰인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생활을 할 수 있게 참작해달라고 주장하였습니다.
군산형사변호사, 의뢰인이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점 주장
군산형사변호사는 의뢰인이 가족을 부양하고 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의뢰인은 금전적으로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한 가정의 가장입니다.
군산형사변호사는 의뢰인이 징역을 받게 된다면, 의뢰인 가족의 생계가 위태로워진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군산형사변호사, 피해자들이 의뢰인의 선처를 바라는 점 주장
군산형사변호사는 의뢰인이 피해자들을 만나 사죄하고 금액 지급으로 합의하는 중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피해자들은 의뢰인의 반성하는 태도를 보고 의뢰인을 용서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군산형사변호사는 피해자들이 의뢰인의 선처를 바라는 점을 참작하여 감형을 바란다고 주장하였습니다.
3. 군산형사변호사의 도움으로 사기죄에 집행유예 받아내
군산형사변호사의 도움으로 의뢰인은 무사히 사기죄 고소에도 집행유예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군산형사변호사 조력 결과, 집행유예
의뢰인은 사기죄로 피해자들에게 고소를 당해 법무법인 대륜의 군산형사변호사를 찾아주셨는데요.
군산형사변호사의 조력을 통해 징역이 아닌 집행유예를 선고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을 기망하여 재물을 교부받거나 재산상의 이득을 취하였다면 사기죄가 성립될 수 있는데요.
법무법인 대륜에서는 사기죄에 전문 지식과 승소 경험이 있는 변호사가 조력하고 있습니다.
위 의뢰인과 비슷한 상황에 놓여 있으시다면 법무법인 대륜의 군산형사변호사와 상담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