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본 사건 의뢰인은 사건 발생 당일 술에 잔뜩 취한 채 집으로 가기 위해 대리기사를 불렀다고 합니다. 당시 대리기사는 의뢰인의 차 안 뒷 자석에 자신의 킥보드를 실었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자택에 도착한 후 대리기사가 킥보드를 꺼내고 있을 때 발생했습니다. 의뢰인이 대리기사를 도와주려다 불필요한 신체접촉이 일어난 것인데요.
강제추행혐의로 고소를 당한 의뢰인은 무죄를 입증하고자 저희 법무법인 대륜 강제추행변호사를 찾아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강제추행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강제추행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인은 당시 무거운 킥보드를 옮기던 피해자를 돕기 위해 다가갔을 뿐이었으며, 이를 강제추행혐의로 보기 어려움
■ 피해자는 피고인이 뒤에서 자신을 껴안은 채 수회 만졌다고 진술했다가 다시 번복하는 등 범죄사실 입증을 제대로 하지 못했음
■ 피고인은 피해자를 도와 킥보드를 내리던 중 피해자가 불쾌감을 표시하자 바로 사과를 하였음
강제추행변호사 팀은 피고인의 행위는 강제추행 할 의도가 있었다고 보기 어려우므로 무죄를 소명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법원은 ‘피고인은 무죄’라는 취지의 판결을 내렸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의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형사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